고객님 반갑습니다.

카테고리 검색

상품검색

인사말 누리찬 소개
안녕하십니까!

(주) 누리찬 대표이사 김춘훈입니다.

수산물 유통업체인 추자씨푸드의 경험을 바탕으로 반찬편의점 (주)누리찬으로 다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어떤 기자분이 제게 “왜 음식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신 적이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우리 현대인들은 먹는다는 문제를 “선택”인 것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필수”라는 사실을 우리는 망각하고 사는 것은 아닐까요...?

생명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음식의 섭취는 본질적인 것이라고 봅니다. 잘 살기위해 우리는 반듯이 잘 먹어야 합니다. 또한 이웃과 진정으로 나눌 수 있는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각종 음식 가맹점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간식에 그치고 있습니다.

(주)누리찬 반찬편의점은 우리의 주식인 반찬을 취급함으로 지속적인 재구매의 조건을 갖춘 미래 지향적인 음식 사업입니다. 특히 1인 1가구 거구자가 급증하는 산업도시의 주거 환경과 핵가족 중심의 음식 문화의 변화, 그리고 초 고령사회로 접어드는 우리나라의 현실을 비추어 볼 때 반찬편의점 사업은 매우 안정된 사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제 활동이 필요한 은퇴 적령자의 제 2의 사업으로 적은 노동과 안정된 수입이 보장되는 반찬 가맹점 사업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좋은 본보기라고 생각합니다. 소비자에게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우리는 “가맹점주의 안정된 수입”을 보장하는 일석 3조의 사업에 여러분의 관심을 기대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누리찬 대표이사 김춘훈